CJ헬로비전, 올 추석에는 TV/스마트폰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9월 23일,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 www.cjhellovision.com)이 서비스하고 있는 자사의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와 N스크린 서비스 '티빙(tving)'을 통해 한가위 맞이 VOD 특집관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CJ헬로비전 추석 이벤트
CJ헬로비전 추석 이벤트

헬로tv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총 300여 편의 인기영화를 모은 '최신영화' 코너를 운영한다. 현재 극장상영 중인 '오피스'를 비롯해 '어벤져스2', '미션임파서블5', '샌안드레아스' 등 최신 인기 영화를 제공하며, 이 중 2편 이상 시청하면 'TV코인' 또는 '치킨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기 애니메이션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추석특집! 무료 대방출' 전용관도 선보인다. 이번 추석연휴 동안 '뽀로로', '옥토넛', '코코몽', '슈퍼와이'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같은 기간 '징비록', '가면', '너를 사랑한 시간', '사랑하는 은동아' 등 드라마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선물 대잔치' 특집관에서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터닝메카드', '또봇' 등 완구도 증정한다.

'티빙'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인기영화 90여 편을 최대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추석맞이 꿀잼 영화 할인 대잔치' 테마관을 연다. '가문의 영광', '위험한 상견례', '조선명탐정' 등 가족영화부터 '차이나타운', '헝거게임', '신세계' 등 취향에 따라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영화까지 20~50% 할인 가격으로 시청할 수 있다.

CJ헬로비전 양재용 영업/마케팅 담당은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을 맞이해 어른부터 아이까지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시기 적절한 특집관 운영 및 이벤트를 통해 VOD 이용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