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신형 하이패스 2종 예약판매 이벤트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하이패스 단말기 파인패스(FinsPASS) 신제품 'TL-720S'와 'AP500' 17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파인패스' 신제품 2종은 태양광 충전이 가능한 무선 하이패스 'TL-720S'와 작고 가벼운 디자인이 특징인 유선 하이패스 'AP500'이다. 8월 10일부터 16일까지 ‘TS-720S’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태양광 거치대를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며, 'AP500' 구매 고객에게는 자가개통시 PC와 연결 가능한 USB 케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 한다.

[IT동아 김영우 기자] '파인패스 TL-720S'는 충전용 전지가 내장되어 있어 건전지 교체와 전원 연결이 필요 없는 무선 하이패스로 태양광 거치대를 통해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이용 요금, 카드 잔액조회, 배터리 충전 알림 등을 음성으로도 안내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파인패스 2종
파인패스 2종

TL-720S와 함께 출시되는 '파인패스 AP500'은 작고 컴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보다 안정적이고 높은 수신율을 위해 RF(주파수) 방식을 채용한 유선 하이패스로 높은 수신율을 기대할 수 있다. AP500 역시 음성 안내 기능을 적용해 모든 정보를 음성으로 전달받을 수 있다.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 TL-720S와 AP500의 가격은 2만 4,900원이다. 8월 10일 부터 파인드라이브 쇼핑몰(www.fine- drive.com)을 비롯해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며, 배송료는 무료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