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점검 받으세요~ 혼다코리아 '혼다 리프레쉬' 캠페인 실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혼다코리아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
혼다코리아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

[IT동아 강형석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 www.hondakorea.co.kr)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에 대비, 자사 차량을 대상으로 7월 한달 동안 '혼다 리프레쉬(Honda Refresh)'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혼다코리아는 등록일 기준으로 5년이 경과한 차량(2010년 12월 31일 이전 등록 차량)에 대해 일부 부품 교환 시 할인 특전을 제공하게 된다.

엔진오일, 엔진오일필터, 에어필터 3종 교환 시 고급 엔진코팅제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에어컨 필터를 교환할 경우 송풍구 및 차량 내부 냄새와 세균을 없애주는 탈취제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배터리 무상점검 및 교환 시에 교환 공임이 무료이며, CR-V 4WD 차량에 대해서는 디퍼렌션 오일(Differential Oil)을 공임 비용 없이 교체해준다. 이와 더불어 캠페인 대상 고객 중 혼다 자동차를 10만km 이상 주행한 고객에게는 서비스 이용권 발행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