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써도 편안한 게이밍 헤드셋, 제이웍스 '사운드 블라스터 인페르노' 출시
[IT동아 강형석 기자] 크리에이티브의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대표 홍재화, www.jaywork.co.kr)는 6월 24일, 게이밍 헤드셋인 사운드 블라스터 인페르노(Sound Blaster INFERNO)를 출시했다.
사운드 블라스터 인페르노는 40mm 대형 드라이버를 사용한 게이밍 헤드셋으로 오랜 시간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은 이어컵과 헤드 밴드가 적용되었다.
분리 가능한 마이크는 노이즈 캔슬링 콘덴서를 통해 목소리를 외부 잡음 없이 깨끗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최대한 사람의 육성을 전달하도록 설계해 음성 채팅은 물론 녹음에서도 좋은 성능을 보인다. 케이블 중간에 마련된 컨트롤러는 즉각적인 볼륨 조절과 마이크 음소거를 지원한다.
플러그는 스마트폰이나 최신 노트북 등에 사용할 수 있도록 4극으로 되어 있으며, 기본 제공되는 오디오/마이크 스플리터 케이블을 통해 PC나 노트북의 사운드카드에도 연결할 수 있다. 헤드셋 무게는 180g으로 장시간 착용으로 인한 불편함을 줄였다.
크리에이티브 사운드 블라스터 인페르노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5만 9,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이웍스 홈페이지와 네이버 카페(cafe.naver.com/jayworks), 인스타그램 제이웍스 공식 계정(instagram.com/jayworks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