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학 보드게임 동아리 대전 'KUB', 7월 11일 개최

안수영 syahn@itdonga.com

[IT동아 안수영 기자] 코리아보드게임즈와 보드게임 동아리가 함께 만드는 '2015 전국 대학 보드게임 동아리 대전 쿱(KUB)'이 열린다. 이번 행사는 서울 마포 동교동 가톨릭청년센터 '다리'에서 7월 11일 오후 12시에 열린다.

쿱은 코리아보드게임즈와 서울 소재 8개 보드게임 동아리 학생들과 함께 추진하는 행사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전국 규모 보드게임 동아리 대회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보드게임즈가 후원한다.

이날 행사에는 스플렌더, 챠오챠오, 할리갈리 컵스, 아브라카 왓, 티츄 등 5개 종목의 대회가 열립니다. 순위권에 오른 동아리에는 트로피를 수여하며, 대회 상금으로 다이브다이스 50만 포인트를 부여한다. 또한,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동아리에는 보드게임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대회와는 별도로 연금술 아카데미, 와글와글 던전, 킹 오브 도쿄 등의 게임을 체험하는 기회도 마련된다.

본 대회는 중앙 동아리, 소모임, 연합 동아리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다. 보드게임이 관심이 많거나, 학교에 보드게임 동아리가 없는 기타 동아리(바둑, 에니메이션 등)도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 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링크(http://goo.gl/forms/oJLO1zmTNg)를 통해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maketing@koreaboardgames.com)로 문의하거나 다이브다이스(http://www.divedice.com)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하면 된다.

2015 전국 대학 보드게임 동아리 대전
2015 전국 대학 보드게임 동아리 대전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