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로 캐시백 혜택 제공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6월 3일,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가 하나카드(대표이사 정해붕)와 함께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 제휴카드는 모바일 결제에 최적화된 카카오페이의 전용카드로 모든 가맹점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음카카오는 이번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를 기점으로 다양한 카드사와 은행에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의 제휴카드를 출시할 계획이다.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는 하나카드 공식 모바일앱 또는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발급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모든 가맹점에서 7% 할인, 휴대폰 요금 3,000원 캐시백, 주요 커피숍 5% 캐시백, 대중교통 5% 캐시백 등 일상 생활, 여가 활동 등에 유용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출시일인 6월 3일부터 발급 받은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를 카카오페이에 등록하면 선착순 3만 5,0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더블쿠키샌드'를 100% 증정한다. 또한,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등록된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기존 카드혜택 7%에 추가 7%의 더블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는 카카오프렌즈를 담은 디자인으로 모바일 6종, 오프라인 2종(무지, 튜브) 중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웹사이트 및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