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주최 IT 전문가 3인 릴레이 강연, 성황 속에 마무리
[IT동아 김영우 기자]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지난 4월 30일 신촌 토즈 아트레온점에서 열린 IT 전문가 3인의 릴레이 강연이 청중들로부터 기대 이상의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가 주최한 'IT 릴레이 강연'은 IT계에서 전문적인 직업을 가지고 있는 연사 3명이 우리나라 청년들에게 IT 세계, 인생관, 청년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등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풀어내는 IT 릴레이 강연이다. 초청된 연사로는 엔비디아 코리아의 이용덕 사장, IT동아의 김영우 기자, 쿨앤조이의 김현석 본부장이었다.
조텍코리아 김성표 대표이사의 환영사로 시작된 '목요일에 만나요'에서 엔비디아 코리아의 이용덕 사장은 청년들에게 미래를 향한 도전과 실행, 그리고 조언을 담은 '드림톡(Dream Talk)'을, IT동아의 김영우 기자는 IT 기자로 사는 삶을 바탕으로 IT 기사 작성 요령 및 기자의 미덕 등 기자를 꿈꾸고 있는 청년들에게 큰 조언을 해주었다. 마지막으로 쿨앤조이의 김현석 본부장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청중을 이끌며 자신의 열정과 즐기며 사는 삶의 중요성에 대해 열강을 펼쳤다.
조텍코리아는 추가로, 참가한 청중들에게 경품 이벤트도 각 강연이 끝날 때마다 진행하였다. 이 날 총 5명의 행운의 당첨자들에게는 조텍 지포스 GTX750 1GB, 조텍 ZBOX PI320 pico, NVIDIA SHIELD Tablet, GTA5, 어벤져스 모자가 증정되었다.
조텍 서포터즈와의 3번째 행사로 진행된 강연회를 마치며, 조텍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강연을 처음으로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오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을 많이 했는데 강의실이 만석이 될 만큼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할 따름" 이라며, "청년들에게 아낌없는 조언과 열정을 심어주신 3분의 연사님께도 큰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분기별로 많은 분들에게 유익한 활동을 진행하며 열심히 소통하는 조텍코리아가 되겠다"고 밝혔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