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압축 이미지 전송' 세기P&C, 무선 SD카드 아이파이 모비프로 출시
[IT동아 강형석 기자] 세기P&C(대표 이봉훈, www.saeki.co.kr)는 사진 데이터 무선 전송을 지원하는 아이파이(eyefi)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와이파이(Wi-Fi) 지원 SD카드 모비프로(mobiPRO)가 국내 공식 발표됐다.
지난 4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을 통해 공개된 바 있는 아이파이 모비 프로는 기존 모비(mobi)의 기능에 무압축 디지털 이미지인 로우(Raw) 파일 전송, 사진 선택 전송, 집 또는 스튜디오 네트워크 와이파이 사용 등의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자 편의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언제 어디서나 사진을 안전하게 백업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용량 무제한 아이파이 클라우드(eyefi Cloud) 1년 무료 멤버십 혜택까지 제공한다.
세기P&C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파이 모비프로는 간편하게 사진을 공유하려는 소비자부터 무압축 디지털 이미지 파일의 실시간 저장이 필요한 전문 사진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 또는 세기P&C 공식블로그(http://saeki_pnc.blog.me),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aekipnc),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aeki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강형석(redbk@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