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G4 예약가입 진행 및 사은 이벤트 실시
[IT동아 김영우 기자]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LG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G4' 예약가입을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공식채널인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진행한다고 전했다.
LG전자 G4는 F1.8 조리개 값을 지닌 1,600만화소의 후면 카메라와 8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후면커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G4는 예약가입이 종료되는 오는 29일, 공식 출시된다.
KT는 예약가입 후 5월 8일까지 G4를 개통시킨 고객 중 100명을 뽑아 LG전자 스마트워치 '어베인(Urbane)'을 경품으로 준다. 또한 2만원 상당의 LG 정품 64GB 외장메모리와 함께 액정 무상교체 서비스도 예약가입자 전원에게 지원한다. 특히, 이번에 제공되는 액정무상 교체 서비스는 휴대폰 액정 파손에 한해 서비스 신청 후 1년 간 1회 무상으로 교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KT는 자사에서 G4를 개통하면,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통해 할부원금의 최대 15% 할인과 포인트파크(www.ponitpark.com) 등 제휴포인트 무제한 할인, 슈퍼 세이브카드 최대 36만원 할인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순액요금제' 중 '순액51요금' 이상을 선택하고, '올레 인터넷'을 결합하면 11만원 상당의 'GiGA 와이파이 공유기'가 무료로 제공된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