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아이패드 구매 시 보상판매 확대 실시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04월 15일, 프리스비가 아이패드 보상 판매 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보상 판매 서비스를 통해 노트북 또는 스마트 기기 반납 시 일정 금액을 지원해 애플 기기를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 프리스비가 보상 혜택을 확대해 제품 반납 후 아이패드 에어 구매 시 보상금액 지원에 이벤트카드 3만 원권, 아이패드 미니 구매 시 이벤트카드 2만 원권을 추가 증정키로 했다.
예를 들어, 프리스비에서 기존 사용하던 아이폰5S 또는 아이패드 에어 반납하면, 30만 원 정도의 보상금액을 지원받아 아이패드 에어2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3만 원 상당의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카드도 증정한다.
프리스비는 "프리스비 보상 판매 서비스는 삼성, LG, 소니 등 타사 노트북 및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애플 제품으로 전환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며, "아이패드를 구매를 고려 중인 사용자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비는 맥, 아이패드 구매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맥북 에어나 맥북 프로 레티나 기본 모델 구매 시 8만 원 상당 액세서리팩을, 서비스 보증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애플 케어 구매 시 최대 8만 원 상당의 이벤트카드를 증정한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