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폰은 새 케이스에, 인그램 갤럭시S6/S6 엣지 케이스 각 7종 출시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이상우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인그램(www.in-gram.com)이 갤럭시S6 및 S6 엣지 케이스를 대거 출시한다.

갤럭시S6 케이스 제품군은 '그램1', '그램2 크리스탈', '그램3 범퍼', '그램3 범퍼 메탈', '그램4', '그램4 카드', '그램5' 등 7종이다. '그램1'은 스마트폰 측면을 감싸면서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그램2 크리스탈'은 케이스를 씌우지 않은 듯한 얇은 착용감과 은은한 도트패턴이 특징이다. '그램3 범퍼'는 측면보호 기능을 강화한 범퍼 케이스로, 소프트 케이스와 하드 프레임으로 구성된 2중 보호, 후면보호필름 기본 제공 등이 특징이다. '그램3 범퍼 메탈'은 외부 프레임을 금속 소재로 제작했다. '그램4'와 '그램4 카드'는 후면에 카드 수납공간을 갖췄으며, '그램5'는 측면에 TPU 소재를 적용해 손에 쥐기 수월하도록 제작했다.

인그램 갤럭시S6 케이스
인그램 갤럭시S6 케이스

갤럭시S6 엣지 케이스 신상품은 '그램1 레더스킨', '그램1 크리스탈', '그램2 크리스탈', '그램3 히어로스', '그램4', '그램4 카드', '그램5' 등 7종이다. '그램1 레더스킨'은 가죽소재와 바늘땀 패턴을 적용한 제품이며, '그램1 크리스탈'은 스마트폰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는 투명 케이스다. '그램2 크리스탈'은 투명 디자인을 기본으로 후면에 은은한 도트패턴을 추가했으며, 먼지 유입을 막는 더스트캡을 갖췄다. '그램3 히어로스'는 영화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그램4' 및 '그램4 카드'는 카드 수납공간을 갖췄으며, '그램5'는 투명 케이스를 기반으로 측면에 TPU 소재를 적용했다.

인그램은 이와 함께 갤럭시S6/S6 엣지 케이스 모든 제품에 전면 화면 보호 필름과 후면 보호 필름을 각각 1장 씩 기본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