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2015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4월 1일,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가 오는 4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1년부터 매년 개최 중인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전세계 오디오 전문기업이 참가하는 음향기기 산업 전시회다. 올해는 '하이엔드 오디오의 확산'을 주제로 국내외 250여 브랜드가 참가해 하이엔드 오디오, 모바일기기, 헤드폰, 네트워크 플레이어, 라이프스타일 스마트오디오, 홈시어터, 사운드바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야마하는 이번 행사에서 홈시어터와 사운드바를 비롯해 데스크탑 오디오, 헤드폰, 이어폰, 리시버 등 주요 음향기기들을 전시하고, 조명 일체형 오디오 'Relit(렐릿) 시리즈'의 특별 전시 공간 'Relit Zone'도 운영할 계획이다. 야마하는 이곳의 조명을 암실과 같이 어둡게 해 신제품 'LSX-70'과 'LSX-170'을 이용한 간접 조명을 방문객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꾸몄다.
Relit 시리즈는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에 저장한 음원을 무선으로 연결해 재생할 수 있고,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LED 조명을 탑재해 간접 조명 기능까지 갖췄다. 또한, 전용 앱(DTA Controller)을 통해 전원 온오프, 음량 및 조명 밝기 조절, 알람 및 타이머 설정, 입력 변환, 이퀄라이징 설정, 라디오 선곡 등도 할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다 토시카즈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사운드바, 조명 일체형 오디오 등 대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야마하는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Needs)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서울국제오디오쇼 공식 홈페이지(www.seoulaudioshow.co.kr) 또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