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인디게임과 개발사를 응원합니다"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이상우 기자] 네이버 앱스토어가 오는 3월 5일까지 인디게임과 개발사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용사는 진행중(버프 스튜디오). 렛츠폴드(다섯시삼십분), 탐정의 왕(디엔씨게임즈), 무한더던전(자밥스튜디오), 아라하(이니록스), 픽셀로(메구스타게임즈) 등 지난해 큰 인기를 모은 6개의 게임이 대상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페이지(http://event.appstore.naver.com/indiePower/view.nhn)에서 선호하는 게임에 '좋아요'를 누르고 개발사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네이버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는 투표를 가장 많이 받은 인디게임 개발사에게 푸짐한 간식을,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캐릭터 접기 한정판, 스페셜 쉴드뱃지 등 게임별 특별 선물과 할인쿠폰도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는 "네이버 앱스토어는 지난해부터 인디개발사의 게임을 소개하는 페이지를 마련하고 인디게임 페스티벌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올해도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우수한 인디게임이 많은 이용자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