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 코팅 프라이팬 전문 브랜드 '그린라이프', 한국시장 본격 진출
세라믹 코팅 프라이팬 전문기업 벨기에 그린라이프가 이마트를 시작으로 한국에 본격 진출한다. 그린라이프는 2005년 벨기에에서 설립된 더쿡웨어컴퍼니의 브랜드다. 그린라이프의 제품은 전 세계의 대형 판매처에서 성황리에 유통되고 있으며 유럽, 미국, 일본 등에서 세라믹 프라이팬 1위를 고수하고 있다.
금번 국내에 출시되는 그린라이프 제품은 총 5가지 모델로, 라임그린색의 프라이팬과 궁중팬, 오렌지색의 프라이팬 3종류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에는 더몰론사의 4세대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일반 코팅보다 내구성이 3배 이상 강하다. 또한, 건강에 유해한 PTFE와 PFOA는 사용하지 않았다. 유해성이 없는 세라믹으로 라임그린색과 오렌지색을 구현해 주방에 화사함을 더했다.
한편, 벨기에 그린라이프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든 구매자들에게 5,000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 홈페이지(www.greenpankorea.co.kr)에서 진행한다. 소비자는 이마트에서 그린라이프를 구매하고, 이마트 영수증을 사진 촬영하면 된다. 그린라이프 홈페이지(www.greenpankorea.co.kr)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사진을 등록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