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7D Mark II 사전 판매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이문규 munch@itdonga.com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오는 11월 8일(토)에 자사 APS-C 타입 플래그십 DSLR 카메라인 'EOS 7D MarkⅡ'의 사전 판매 행사로 '서프라이즈!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7DMark2 사전판매 이벤트
7DMark2 사전판매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전작인 EOS 7D 출시 이래 5년 만에 선보인 EOS 7D MarkⅡ의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행사다. 캐논은 EOS 7D MarkⅡ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하여, EOS 7D MarkⅡ 구매를 계획했던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행운을 선사한다.

서프라이즈! 럭키박스! 이벤트는 오는 11월 8일(토) 오전 10시부터 압구정 캐논 플렉스에서 진행되며, 당일 EOS 7D MarkⅡ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럭키박스에는 약 250만 원 상당의 캐논 EF 24-70mm f/2.8L Ⅱ USM 렌즈를 비롯해 다양한 EF 렌즈, 포토프린터, 삼각대 등 총 12종의 사은품]이 들어 있으며, 이 중 1개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캐논 플렉스에서 EOS 7D MarkⅡ를 구매한 후 매장에 비치된 열쇠 중 원하는 번호가 적힌 열쇠를 선택해 그에 맞는 럭키박스를 열면 해당 사은품을 받는다.

또, 캐논은 오는 11월 11일(화)부터 2차 사전 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캐논 스토어와 직영점에서 진행되는 2차 사전 판매 이벤트에서는, 당일 해당 매장에서 EOS 7D MarkⅡ를 구매한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된 '16GB 메모리카드(16G EYE-Fi Memory Card)'를 증정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캐논 EOS 7D MarkⅡ는 초당 약 10장의 고속 연사속도와 65 포인트 올크로스 타입 AF 등 고성능을 탑재한 캐논의 APS-C 타입 플래그십 DSLR 카메라다"라며, "중급 DSLR 카메라 시장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전 판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 ci.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OS 7D MarkⅡ는 신기술 탑재와 탄탄한 기본 성능에 편의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하이 아마추어부터 전문가까지 고성능 카메라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중급형 플래그십 DSLR 카메라다. EOS 7D MarkⅡ는 캐논 DSLR 카메라 중 최초로 '65 포인트 올 크로스 타입 AF' 기술을 실현해 더욱 정확한 AF 반응 성능을 발휘하며, 약 2,020만 화소의 APS-C 센서와 EOS 시리즈 최초 '듀얼 디직 6(Dual DIGIC 6)' 영상처리엔진을 탑재해 고화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또, 캐논의 혁신 기술인 'Dual Pixel CMOS AF'도 탑재해 LCD 창을 통한 라이브 뷰(Live View)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시 더욱 빠른 AF 속도를 제공한다. 캐논 EOS 7D MarkⅡ의 사전 판매 가격은 2,099,000원(렌즈 제외)이다.

7DMark2
7DMark2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