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PC방 대상 게이밍모니터 전용석 프로모션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벤큐(지사장 소윤석, http://www.benq.co.kr)는 자사 게이밍 모니터 저변 확대를 위해 벤큐 게이밍 모니터 전용석을 구축하는 PC방 선착순 20곳을 대상으로 'XL2720Z Eye-Care' 모델 5대 한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XL ZON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벤큐  XL ZONE
벤큐 XL ZONE

오는 10월 20일부터 선착순 마감 시까지 서울, 경기 지역 200석 규모의 대형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0석 이상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을 대상으로 20업체, 총 100대 한정 규모로 진행되며, 벤큐의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XL2720Z Eye-Care 제품을 공식 판매가 대비 20만원 할인된 39만 9,000원에 제공하는 행사이다. 행사에 참여한 20개 PC방에는 벤큐 게이밍 모니터 전용석을 홍보할 수 있는 24인치 디스플레이 모니터 GW2460HM과 광고 영상, 현판, LED 사인보드, 엑스배너, 포스터 등 다양한 홍보물을 추가적으로 지원한다.

또한 벤큐는 이벤트 참여 업체 중 5대 이상 추가 구매를 원하거나 아쉽게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200석 이하 PC방 사업자나 지방의 PC방 사업자를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PC방 사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 할인 행사는 XL2720Z를 비롯해 XL2420Z, XL2411Z까지 벤큐 게이밍 모니터 전 제품에 걸쳐 진행되며, 구매 수량에 따라 공식 판매가 대비 최대 14%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벤큐의 모니터 사업부 박인원 팀장은 "벤큐 XL시리즈 모니터는 144Hz의 주사율과 현존하는 모니터 중 가장 빠른 1ms의 응답속도로 현재 전국 17개의 매장이 XL 시리즈를 이용중이며 많은 유저들이 해당 XL 존, 벤큐 PC방을 찾아 다니고 있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췄다. 벤큐의 이번 PC방 XL ZONE 프로모션의 참여 신청 및 문의는 벤큐 공식 대리점에서 가능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