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서포터즈 50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한글과컴퓨터(대표 이홍구, www.hancom.com, 이하 한컴)의 한컴서포터즈 가입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해 10월 '한컴오피스 2014' 출시와 함께 발족한 한컴서포터즈가 모집 8개월 만에 50만 명을 넘어선 것. 한컴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7월 4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컴서포터즈 이벤트
한컴서포터즈 이벤트

한컴서포터즈 5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50만의 썸머'는 한컴서포터즈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한컴서포터즈 발족 후 진행했던 이벤트 중에서 자신이 참여했던 댓글과 게시글을 캡쳐해 게시판에 올리면, 총 55명을 선정해 제주도 여행상품권, 워터파크 이용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나에게 한컴은 000이다'라는 문장에 자신만의 답변과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재치있는 답변을 선정하여 총 100명에게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할 예정이다.

한컴서포터즈는 한컴과 한컴오피스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한컴서포터즈 사이트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한컴서포터즈에게는 신제품 할인 혜택, 우선 체험기회, 제품상세정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확산을 유도하고 있다.

한컴의 박현수 비즈니스마케팅실장은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함으로써 고객들과 인터렉티브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컴은 창립 이래 25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해 온 만큼,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한컴서포터즈' 캠페인을 통해 정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사항은 www.hancomoffice.com, 공식블로그 '댓글과 컴퓨터'(blog.hancom.com),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