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 고음질 프리미엄 헤드폰 '픽스 오페라' 예약판매 실시

안수영 syahn@itdonga.com

픽스 오페라
픽스 오페라

휴먼웍스가 자사의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FIX에서 개발한 올인원 프리미엄 헤드폰 '픽스 오페라(모델명 FIX XH-501)' 출시를 기념해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픽스 오페라는 고성능 50mm 대형 드라이버를 적용한 프리미엄 모델로, 웅장하고 힘찬 소리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밀폐형 스타일로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온이어 스타일의 이어쿠션을 채용해 안정적으로 귀에 밀착,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픽스 오페라는 천연 가죽을 그대로 재현한 PU와 강철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분리 가능한 플랫 케이블은 단선을 예방하면서 사용자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좌우 이어컵에 장착된 듀얼 인풋-아웃풋 포트는 전문 DJ의 사운드 믹싱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음악 공유도 가능하다. 고감도 마이크를 내장한 컨트롤러로 음성통화까지 할 수 있다.

휴먼웍스는 픽스 오페라의 출시를 기념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예약 구매자에 한해 예쁜 색상과 고음질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스마트폰 패션 이어폰인 '픽스 네온 이어폰'을 증정한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오페라는 고음질의 대형 유닛을 채택했으며, 듀얼 포트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픽스 오페라 헤드폰의 가격은 7만 5,000원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http://c.appstory.co.kr/sound27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