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휴대성과 음질 강조한 'UE 미니 붐'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가 작은 크기와 강력한 사운드를 동시에 제공하는 새로운 얼티밋이어 시리즈 제품인 'UE 미니 붐(UE MINI BOOM)'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UE 미니 붐
UE 미니 붐

최대 10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내장했으며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통해 최대 15m 떨어진 곳에서도 원활히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마이크로 USB 충전기를 통해 제품을 쉽게 충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UE 미니 붐’ 앱을 무료 다운로드하면, 두 대의 스피커를 무선으로 연결해 스테레오 투 스테레오 모드 및 좌우 스테레오 모드를 통해 더욱 나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레드, 블랙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이 스피커는 메탈 프레임과 고무 재질 케이싱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을 보강했다. 더불어 스피커폰 및 전화를 받고 끊을 수 있는 다기능 버튼까지 갖춰 편의성도 높였다. 제품구매는 UE 취급 대리점에서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