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고톡, 전화영어회화 50% 대박 할인

이문규 munch@itdonga.com

전화영어서비스 전문업체인 아미고톡(대표 변노을, www.amigotalk.com)은 신규 학습과정인 '스마트' 과정 출시를 기념해 자사의 전화영어회화 서비스 비용을 반값으로 낮춘 '대박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미고톡 전화영어서비스
아미고톡 전화영어서비스

아미고톡이 선보이는 전화영어 스마트 과정은, 에빙하우스의 '망각의 곡선' 원리에 입각해 인간의 망각이 언제부터 시작되는가에 초점을 맞췄다. 이에 따라 다음날 배울 내용을 수업 전에 미리 MP3 파일로 받아 학습하며, 수업을 끝내고 10분 후, 1일 후, 1주 후, 4주 후 등 총 4회에 걸쳐 집요할 정도로 철저한 복습 질문을 받는다. 복습은 채팅을 하듯이 답변을 하면 되는 간단한 원리다.

한편 해당 MP3 파일의 경우 상황별 대화를 다양한 빠르기의 발음으로 녹음해 학습자의 편의를 돕고 있으며, 노래로 불러 외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특정한 상황 역할극을 하거나 한국어를 영어로 통역하는 등 다양한 형식의 학습 방식을 적용해 학습자의 입맛에 맞게 내려받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최소 7년 이상의 온라인 강의 경력이 있는 강사만이 스마트 과정을 담당하도록 하여 학습 내용의 신뢰성을 높였다.

아미고톡은 스마트 과정 신설을 기념하여 12월 한달 내 신청한 모든 수강생들에게 수강료의 5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여기에는 별도의 학습 교재도 포함되며 20분 수업을 6만원에 수강하는 셈이다.

아미고톡 변노을 대표(사진)는, "기존처럼 1:1 대화만으로는 회화실력 향상에 한계가 있다. 외우고 뒤돌아서면 금세 잊어버리기 때문이다. 반복 학습이야 말로 어학 공부에 있어 가장 완벽한 해법이며, 아미고톡 스마트 과정이 그 해법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