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뱀부 패드 판매 기념 '오피스 어택' 이벤트 실시
2013년 11월 14일, 한국와콤(www.wacom.com)이 '뱀부 패드(Bamboo Pad)' 국내 출시를 기념해 와콤 페이스북 페이지(http://bit.ly/1hc1qT4)에서 뱀부 패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뱀부 패드는 일반 PC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터치 제스처를 인식해 탐색, 그리기, 필기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모든 윈도 8 및 윈도 7 기반 PC 혹은 맥(Mac)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뱀부 패드는 와콤 스타일러스가 탑재돼 있어, 사용자는 스타일러스와 함께 간단한 스케치 및 필기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와콤은 뱀부 패드 출시 기념으로 오는 12월 13일까지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콤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고, 뱀부 패드가 업무 상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뱀부 패드 무선'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6주에 걸쳐 선정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뱀부 패드는 기존 와콤 제품처럼 디지털 드로잉을 위한 제품이 아닌, 마우스를 대신해 쓸 수 있는 터치 패드와 스타일러스를 결합한 제품"이라며, "이메일 개인 서명, 문서 내 하이라이트 표시, 프리젠테이션 내 그림 그리기 등 사무 환경에서 매우 유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acom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