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존, 마이크로닉스 느와르 PC케이스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컴퓨터 전문 쇼핑몰 컴퓨존(대표 노인호, www.compuzone.co.kr)은 마이크로닉스와 함께 신제품 미니타워 케이스 '느와르(Noir)' 출시를 기념한 무료배송 및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닉스 느와르 Noir Mini USB 3.0은 Micro-ATX 메인보드와 ATX 파워 장착형식의 미니타워 케이스로, 하이그로시 전면 베젤을 라운딩 채택하여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직관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고급 샤시를 적용하고 하단부 처리를 견고히 하여 외부 충격에 강하다.
컴퓨존 기획부 김대호 과장은 "마이크로닉스에서 고품질 미니 타워 케이스를 출시함에 따라 많은 고객에게 이용을 권장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상향평준화 되고 있는 컴퓨터 부품에 맞는 좋은 케이스를 구성하여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제품 소개와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1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좋은 케이스 쓰기 캠페인, 앵콜 이벤트 등 차후 프로모션이 예정되어 있어 케이스를 구매할 계획이라면 관심 있게 지켜볼 만 하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compuzone.co.kr/event_zone/eventzone_view.htm?EventNo=3375 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