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명품 면도기 람대쉬 ES-LV94 출시
2013년 9월 2일,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 panasonic.kr)가 전기면도기 중 유일하게 5중날 면도 헤드를 장착한 람대쉬 LV 시리즈의 신제품 '람대쉬 ES-LV94'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람대쉬 ES- LV94는 30도 예각 스테인레스 5중날과, 조밀한 슬릿날을 통해 면도하기 어려운 목선과 턱선도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다.
또한, 분당 회전수 최고 1만 4,000회의 리니어모터와 수염의 양을 감지하는 센서를 탑재해 면도 중 모터가 자동으로 회전 수를 조절한다. 수염이 많은 곳을 면도할 때는 약 20% 가량 날운동의 범위가 증가하며, 적은 곳은 불필요한 자극을 줄여 피부도 보호한다. 전후좌우로 움직이는 면도 헤드와 신기술 다중 밀착 곡선형 면도망, 바이브레이션 헤드 등 다양한 기능도 탑재했다.
람대쉬 ES-LV94는 1시간 충전하면 약 45분동안 사용할 수 있다. 충전, 사용 시간, 세정, 날 교환 시기 등을 알려주는 LCD 액정도 장착했다. 생활 방수 성능을 갖춰 비누 거품을 이용한 세척과 물 세척도 할 수 있다. 다크 실버 컬러로 출시했으며, 제품 가격은 59만 9,000원이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저렴한 3중날 전기면도기 'ES-RT34'도 함께 출시했다. ES-RT34는 30도 나노엣지 스테인레스 3중날, 멀티핏 아크형 망, 배수탭 등을 탑재했다. 실버 컬러로 선보이며, 제품 가격은 10만 9,000원이다.
파나소닉코리아 마케팅팀 모리타 타카요시 팀장은 “람대쉬 ES-LV94와 ES-RT34 출시로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