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제 24회 베이비페어에서 핸디캠 전시

2013년 8월 22일,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오늘부터 2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4회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100인치 대형 프로젝터 기능을 탑재한 가정용 캠코더 핸디캠 PJ 시리즈 2종(HDR-PJ660, HDR- PJ380)과 방수, 방한, 방진, 방충 등 4대 방지 기능을 지원하는 하이엔드 방수 프로젝터 핸디캠 HDR-GWP88 등 제품 3종을 선보인다.

제 24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소니코리아
부스
제 24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소니코리아 부스

소니코리아는 가족 휴양 콘셉트로 전시 부스를 꾸몄다. 부스 방문객들은 핸디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소니코리아는 방문객들을 위해 경품 이벤트 프로그램과 특별 할인 판매 등을 준비했다.

소니코리아는 현장 구매자 전원에게 말하는 핑크펜, 사운드북, CD북, 병풍책, 동요동화 카드 등 총 21종의 콘텐츠로 구성한 '삼성출판사 핑크퐁 사운드북'을 증정한다. 또한, 프로젝터 핸디캠 PJ660과 PJ380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EBS '부릉부릉 브루미즈'의 캐릭터 인형과 함께 프로젝터 핸디캠을 통해 감상할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을 담은 SD 메모리 카드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소니코리아 부스 방문 및 이벤트 참가자를 위한 '삼성출판사 스티커북'과 '비오템 비오베르제뛰르' 바디 제품 샘플, '플레이 모빌 피규어'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 핸디캠은 가족 모두가 편리하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가족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고 싶은 예비 부모님을 위해 직접 제품을 비교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많은 분이 방문해 핸디캠의 우수성을 경험하고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