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 갤S4용 명품 파우치 케이스 출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모바일 액세사리 전문기업 애니모드(부사장 김희철, www.anymode.com)는 명품 브랜드 '엘도노반'과의 제휴를 통해 갤럭시S4 전용 '엘도노반 폴리오 파우치'를 출시했다.

애니모드 엘도노반 파우치
애니모드 엘도노반 파우치

엘도노반 폴리오 파우치는 소비자의 요청 사항을 최대한 반영해 지갑과 핸드폰 케이스를 일체형으로 만든 파우치 형태의 케이스다. 애니모드와 엘도노반은 오랫동안 소비자의 구매 유형과 디자인 선호도를 분석한 결과 핸드폰 케이스와 지갑을 따로 갖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을 인지하고 이를 해소하고자 이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평소 파우치에 익숙한 여성들을 주요 고객으로 하고 있다.

엘도노반 폴리오 파우치는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됐고, 지갑의 편의성과 수납의 실용성을 모두 갖췄음에도 매우 슬림한 일체형 파우치 케이스다. 오스트리안 블루, 뉴오스트리안블루, 인디안핑크, 라임컬러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12만 9,000원이다.

참고로 엘도노반(L`DONOVAN)은 지난 2011년 9월 론칭한 국내 명품 프라이빗 브랜드로서 루이비통 자회사인 '행롱'사의 악어가죽을 소재로 한 아이폰4S, 갤럭시 노트2, 아이폰5 등의 모델과 최근 갤럭시 S4 모델을 출시하여 모바일 악세사리 시장에서 명품 브랜드로서 인식되고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