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패드용 'Ultimate 키보드 케이스' 출시
한국벨킨이 애플 아이패드용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Ultimate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제작됐다. 두께는 6.4mm이고 무게는 480g이다. 이 키보드 케이스를 이용하면 아이패드로 더욱 편리하게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다.
블루투스 기능을 갖춰 아이패드와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 사용자 지정 단축키로 아이패드의 다양한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조사는 "제품 키감이 부드럽고 키 간격이 넓어 키보드 입력 시 편리하다"고 전했다. 고정 자석 기능으로 세 가지 각도로 아이패드를 거치할 수 있다. 키보드가 필요하지 않을 때에는 케이스를 간편하게 접어 사용하면 된다.
충전용 배터리는 아이패드와 연결해 사용 시 최대 160시간, 대기 모드에서는 최대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 사용이 끝나면 블루투스 기능이 자동으로 꺼지도록 설계돼 배터리를 더욱 절약할 수 있다. 절전 모드 자동 해제 자석이 내장돼 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아이패드의 절전 모드가 해제된다. 아이패드 2세대, 아이패드 3세대, 아이패드 4세대와 호환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한 가지며, 가격은 13만 9,000원이다.
한편, 한국벨킨은 06.17(월)~06.23(일)까지 네이버 지식쇼핑(http://shopping.naver.com/luckytoday2/main.nhn?no=23859)에서 Ultimate 키보드 케이스를 온라인 단독 런칭한다. 제품 구매 후 프리미엄 구매평을 작성한 사람 중 우수 작성자 5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