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 소비자 욕구 맞춘 갤럭시S4 케이스 출시
2013년 5월 24일, 애니모드가 갤럭시S4 전용 케이스 ‘프라임 다이어리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KT경제경영연구소가 발표한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 동향자료’에 따르면 액세서리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는 보호기능은 물론이고 실용성과 디자인 면에서도 굉장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애니모드는 이러한 소비자 욕구에 맞춰 보호기능/실용성/디자인 등 세 가지를 두루 갖춘 프라임 다이어리 케이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프라임 다이어리 케이스는 지갑형 케이스로 가죽소재와 폴리카보네이트(PC)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커버 안쪽엔 카드 2장과 명함 혹은 지폐 등을 수납할 수 있고, 커버를 닫은 상태에도 버튼/카메라/후면 스피커 등 사용에 제한이 없다고 애니모드는 전했다.
블랙, 브라운, 핑크, 레드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하고, 가격은 4만 9,000원이다. 애니모드 온라인 쇼핑몰 또는 직영점 브랜드샵(홍대점)을 방문해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보조배터리/보호필름/데이터케이블 등 총 3종이 담긴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애니모드는 모바일 액세서리 디자인오디션 ‘아이엠디자인스타(www.iamdesignstar.com)’와 각종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글 / IT동아 윤리연(yoolii@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