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오버클럭 버전 GTX 650 Ti 부스트 선보여

김영우 pengo@itdonga.com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팩토리 오버클럭(클럭을 높인 상태로 출고) 그래픽카드 'HV GeForce(지포스) GTX 650 Ti BOOST OverClock Edition'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전했다.

이엠텍 GTX 650 Ti BOOST
이엠텍 GTX 650 Ti BOOST

이엠텍의 HV 브랜드로 선보인 HV GeForce GTX 650 Ti BOOST OverClock Edition 은 768개의 쿠다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2GB 또는 1GB 용량의 GDDR5 메모리를 사용한 게이밍 그래픽카드다.

28nm 미세공정 기술과 Kepler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전력 효율을 높였으며, 엔비디아의 표준 설계를 준수하면서도 GPU 동작 속도를 표준 사양보다 높인 1,006 MHz로 올려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2GB 제품과 1GB 제품을 동시에 선보였으며, 제품 가격은 20만원 정도가 될 예정이다. 그 외에 공기 역학 설계가 가미된 2개의 90mm 냉각팬과 3개의 히트파이프를 달아 냉각 성능은 높이고 소음은 줄인 것도 특징이다.

구입일로부터 3년간 무상 품질을 보증을 지원받으며, MMO 액션 게임 '월드오브탱크(World of Tanks)' 게임 이미지로 디자인된 패키지와 1만 2,500원 상당의 게임 골드 쿠폰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