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맨, "남은 무료통화로 편의점에서 물건 사자"

온세텔레콤의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이 4월 '알뜰스마트' 요금제 가입자를 대상으로 남은 무료통화/문자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온세텔레콤 리워드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포인트통통'을 스마트폰에 설치해 가입하면 매월 남은 무료통화와 문자를 포인트통통 포인트로 자동 전환해 적립한다. 무료통화 1분당 15포인트, 무료문자 1건당 3포인트다.

포인토통통 포인트로 편의점, 버거킹, 피자헛, 스타벅스 상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남은 무료통화, 문자 외에도 포인트통통 앱에서 퀴즈를 풀거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한편, 스노우맨은 포인트통통 회원을 대상으로 자급제용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 Ace Plus'를 월 5,000원(24개월/12만 원)에 제공하고, 스노우맨 가입 시 5만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세텔레콤 송진경 마케팅전략팀장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전략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스노우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노우맨 홈페이지(www.snowm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