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베오비전11 5년 무상 보증 프로모션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뱅앤올룹슨(Bang&Olufsen)이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TV '베오비전(BeoVision)11'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4월 30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년 무상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뱅앤올룹슨의 새로운 제품 출시를 고객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베오비전11에 한해 진행된다. 무상 보증 기간이 3년인 기존 제품들과 달리,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할 시 2년을 추가로 무상 보증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베오비전11
베오비전11

이번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베오비전11은 아름다운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으로, 고광택 알루미늄으로 이뤄진 프레임 및 총 6가지 색상으로 커버교체가 가능한 맞춤식 스피커를 갖춰 거실 인테리어 분위기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연출을 돕는다.

오토매틱 컨트롤 센서(Automatic Picture Control)는 주변 환경에 맞춰 밤이나 낮이나 변함없이 선명한 화질을 보장한다. 하단에 내장된 베이스 유닛을 장착한 맞춤식 3웨이 액티브 스피커는 깊고 강력한 사운드를 만들어냄은 물론, 재생되는 영상에 맞춰 자동으로 최적의 사운드를 연출한다.

그 외에 DLNA 무선 기능, 2개의 USB 포트, 이더넷, 6개의 HDMI, 6개의 스피커, 뒷면에 애플TV를 수납할 수 있는 케이스까지 장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추후 아이패드나 안드로이드 태블릿으로 원격 제어할 수 있는 리모콘앱 베오리모트(BeoRemote)를 제공하여 동영상 무선재생기능, 웹 서핑까지 TV에서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베오비전11 무상보증 혜택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6개 매장에 방문 혹은 유선으로 문의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