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보안 강화용 쓰렛 에뮬레이션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인터넷 보안 기업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가 알려지지 않은 익스플로잇 공격과 제로데이 및 타깃 공격으로부터 감염을 방지하는 새로운 쓰렛 에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를 출시했다고 8일 전했다.

체크포인트로고
체크포인트로고

이 솔루션은 빠르게 의심스러운 파일을 검사하고, 악의적인 행위들을 찾아내기 위해 그들이 작동하는 방식을 따라해봄으로써 네트워크로 침입하려하는 멀웨어를 차단해 준다. 또한 체크포인트 쓰렛 에뮬레이션은 새로운 위협이 발견되면 즉각적으로 체크포인트의 쓰렛클라우드에 보고하여 자동으로 다른 고객과 새롭게 확인된 위협을 공유하는 것이 특징이다.

체크포인트코리아 박성복 지사장은 "체크포인트의 새로운 쓰렛 에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는 멀웨어 탐지 기능뿐만 아니라 초기 접촉으로부터 감염되는 것을 방지하는 첫 번째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고객의 네트워크 보안을 위협하거나 비즈니스의 흐름을 방해하기 전에 알려지지 않은 멀웨어를 차단해준다"고 말했다. 체크포인트 쓰렛 에뮬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threatemulation.checkpoint.com/teb/)에서 얻을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