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복지기관 대상 사진강좌 개최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3년 1월 18일,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 www.panasonic.co.kr, 이하 파나소닉)는 오늘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서초동 파나소닉프라자에서 아동복지기관 원생들을 초청해 일일 사진 강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경기도 평택시의 '애향아동복지센터'를 시작으로 안양시에 소재한 '평화의 집'과 '좋은 집', 인천시 부평 '파인트리홈'과 충북 충주시 '성심농아재활원' 원생들을 차례로 초청해 사진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사진강좌는 카메라 사용법을 위주로 사진촬영의 기본적인 지식을 알려준다. 또한, 원생들에게 사진촬영 주제를 미리 공지해 강좌 전에 사진을 찍어오게 한 후, 평가와 함께 전문가의 조언을 들어보는 기회도 마련된다. 우수한 평가를 받은 원생에게 특별한 상품을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파나소닉의 목걸이형 LED조명인 '넥라이트'가 증정된다.

파나소닉 전략지원팀 김정군 팀장은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기부를 꾸준히 해왔던 파나소닉이 한층 사회공헌 프로그램 범위를 넓혔다"며 "제품 기부뿐만 아니라 교육 프로그램까지 진행하면, 더 의미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킬 수 있어 사진강좌를 개최했다"고 취지를 전했다. 한편, 파나소닉은 1월 말에 제12차 제품 기부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