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 구입하면 드래곤 플라이드 수정 20개가 공짜?

안수영 syahn@itdonga.com

PC 전문기업 에이수스(ASUS, http://kr.asus.com)가 카카오톡 기반 모바일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제작사 넥스트플로어(www.nextfloor.co.kr)와 함께 에이수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드래곤 플라이트 수정 20개를 증정한다고 10일 밝혔다.

대상 모델은 P8B75-M LX PLUS, P8H61-M LX3 R2.0 메인보드 2종과 GTX650 ECO OC 1GB, GTX630 OC 2GB 그래픽카드 2종이다. 제품 구입 시 동봉된 쿠폰에 적힌 번호를 드래곤 플라이트 게임 내 상점에서 입력하면 수정 20개를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컴퓨존, 아이엠펀, 조이젠 등 주요 PC 쇼핑몰당 선착순 90명에게 증정하며, 쿠폰 등록 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다. 에이수스는 에이수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suskorea)에서도 드래곤 플라이트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수스 ASUS P8B75-M LX PLUS는 지난 12월 출시된 메인보드다. 인텔의 최신 B75 칩셋을 탑재해 3세대 코어 i7, i5, i3 프로세서를 지원한다. 또한 내장 그래픽 성능을 향상하는 'GPU 부스트 기능', GUI 환경에서 손쉽게 바이오스할 수 있는 'UEFI BIOS EZ 모드'를 제공한다. 회로 단락이나 과전압, 정전기 등 전기 충격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는 '안티서지(Anti- Surge), 'ESD 가드' 등의 기능도 갖췄다. 128MB 플래시 바이오스, PCIe 3.0 슬롯을 지원한다. 메모리는 최대 16GB로 듀얼채널 DDR3 2200(O.C)이다.

에이수스 지포스 GTX650 ECO OC 1GB는 메인보드 기본 전원으로 작동하는 그래픽카드로, 별도로 파워 서플라이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이 제품은 '팩토리 오버클럭'을 적용해 래퍼런스 제품 대비 13MHz 높은 클럭을 제공한다(1071MHz). 또한 각각의 하드웨어 부품을 강화한 '슈퍼알로이 파워 설계'를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수명이 2.5배 향상됐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