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코리아, 디자인 넷북 '윈드 U160' 예약판매 실시

1__________.jpg
1__________.jpg

2010년 5월 6일, MSI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두께 1인치(2.54cm)의 슬림형 넷북 ‘MSI 윈드 U160’을 출시하고 6일부터 온라인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약판매를 통해 제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윈드 U160 전용 키스킨과 마우스 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MSI 윈드 U160은 10인치의 화면을 탑재했으며,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이다. 상/하판을 평평하게 디자인해 1인치 두께의 슬림함을 강조했으며, 노트북이 접히는 힌지를 원통형으로 설계했다. 힌지의 측면에는 푸른색 LED 조명이 들어오는 전원 버튼이 달렸다. 제품 외관은 지문이나 먼지가 잘 묻지 않도록 MSI만의 기술인 컬러 필름 프린트(Color Film Print) 기술을 적용했으며, 넷북 사용 시 상판 로고 부분에 은은한 조명이 들어오도록 설계했다. 색상은 갈색과 검은색 두 가지로 출시된다.

2______.jpg
2______.jpg

MSI 윈드 U160은 인텔 차세대 넷북 플랫폼인 파인트레일 탑재 제품으로 국제 환경 규격인 에너지스타(Energy Start) 인증을 받았다. 또한, MSI 전원 절약 기술인 에코(ECHO) 엔진을 적용해 에너지 효율성을 높여 6셀 배터리로 최대 15시간 동안 넷북을 사용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130만 화소의 웹캠을 통한 안면인식 로그인 기능을 탑재했으며, 802.11 b/g/n 규격의 무선랜과 블루투스도 탑재되어 있다.

MSI 윈드 U160은 6일부터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예약판매를 통해 49만 9천 원에 살 수 있으며, 오는 18일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MSI 노트북 공식 유통사인 엔씨디지텍(1577-7155, www.ncdigitech.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