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시스템, 2015년 귀속 연말정산 교육 및 HR 세미나 개최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이상우 기자] 이수시스템(www.isusystem.com)이 '2015년 귀속 연말정산 교육 및 HR 세미나' 행사를 개최했다. 이수시스템은 지난주와 이번주 영등포역 및 서울역 대회의실에서 이수시스템의 주요 고객사 인사담당자 150여 명을 대상으로 연말정산과 관련한 주요 법령 개정내용을 비롯해 'Cloud SaaS 연말정산 시스템' 이용에 관한 실무교육을 진행했다.

이수시스템 CI
이수시스템 CI

이수시스템의 Cloud SaaS 연말정산 서비스는 기업 내부 인사시스템과 별도로 연말정산 서비스만을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체 오류 검증 모듈까지 탑재해 연말마다 기업별 업무증가 부담을 크게 덜어주고 있다.

이수시스템 조영구 부장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귀속 세법 개정 사항을 비롯해 이수시스템의 Cloud SaaS 연말정산 시스템의 사용자 편의를 위해 새롭게 개선한 시스템의 기능을 소개해 연말정산 실무 담당자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며, "특히, 올해는 신규 고객사를 위한 심화교육 세미나를 별도로 진행한 만큼, 앞으로도 고객 입장에서 효율적인 업무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수시스템은 금융, 제조, 서비스, 공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e-HR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한화생명, 대구은행, 국민은행 IT그룹, IBK투자증권, 성동조선해양, 한국TRW, Valeo, GS홈쇼핑, 11번가, 골프존, 태평양물산, 제주항공, 한성자동차, 동성홀딩스, 교촌F&B, 오스템임플란트, 한국신용평가, 경농, 조비, 교보문고, 풍산 등에서 이수시스템의 e-HR 솔루션이 사용되고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