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부터 콘솔게임기까지 OK!' 다빈치인터, 샤쿤 GSONE 게이밍 기어 출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샤쿤 GSONE 게이밍 헤드셋
샤쿤 GSONE 게이밍 헤드셋

[IT동아 강형석 기자] 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 김종일)은 전세계 40여 국가에서 판매 중인 독일 브랜드 샤쿤(SHARKOON)의 GSONE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했다.

디자인 인 게르마니(DESIGNED IN GERMANY)라는 슬로건 아래 1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로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 개발에 힘써온 샤쿤 GSONE 게이밍 헤드셋은 53mm 대구경 드라이버 탑재로 대형 스피커와 유사한 평행음파를 만들어 내는 점이 특징. 왜곡 없는 사운드로 자연스러운 음장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단단하고 중후한 저음부터 맑고 청량한 고음의 영역까지 고해상도로 표현해준다.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로 자유롭게 조정 가능한 플렉시블 마이크는 고감도 마이크로, 깨끗한 보이스 채팅 및 게임간 플레이어의 정확한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다. 게임 및 음성채팅 중에도 즉각 마이크를 위쪽으로 접어두면 자동으로 음소거되는 틸트-업(Tilt-up) 기능도 갖췄다.

다이얼식 볼륨 컨트롤러가 우측 이어 캡에 위치하여 게임을 할 때나, 음악 감상 시에도 언제든지 즉각적인 볼륨 조절이 가능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특징이다. 슬리빙된 케이블은 여러 상황에서도 쉽게 꼬이지 않아 줄 꼬임 방해 없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고, 1.4m 3극 변환 케이블을 1:1 제공해 상황에 따라 총 2.5m의 길이로 활용할 수 있다.

샤쿤 GSONE 게이밍 헤드셋은 3.5mm 4극 단지 지원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며,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4(PS4) 등에서도 완벽호환 된다.

한국 공식 유통사 다빈치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샤쿤 GSONE 게이밍 헤드셋은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와 호환되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메탈 헤어밴드 구성 등 내구성 및 충실한 기능의 두 가지 포인트에 충실하다"고 설명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