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정비하세요' 재규어 랜드로버, 여름 점검 캠페인 실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재규어 랜드로버가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재규어 랜드로버가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IT동아 강형석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백정현)는 여름철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2015 썸머 서비스 캠페인(2015 Summer Service Campaign)’을 6월 2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캠페인 대상 차량은 국내에 운행 중인 재규어 랜드로버의 모든 차량으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실시하며 제주 지역은 7월 초 별도 진행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폭염과 장마로 차량 점검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안전과 직결되는 총 20개 항목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점검 사항은 타이어, 브레이크, 각종 오일 레벨, 에어컨 등이다.

차량의 정비가 필요한 경우 부품과 공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캠페인 적용 시 일반 부품 및 공임 비용을 각각 10% 할인 받을 수 있고,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가 준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단, 다른 행사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보험, 보증수리, 컬렉션, 패키지는 제외된다.

2015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의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예약 접수 후 진행한다. 예약과 상세한 내용 문의는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 센터 및 커뮤니케이션 센터(재규어: 080-333-8289 / 랜드로버: 080-337-9696)에서 가능하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