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질게토익, 토익 파트별 실전수험서 'Part 5&6, Part 7' 출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이문규 기자] 온라인 영어 교육 업체인 '모질게토익(www.mozilge.com)'가 토익 시험 파트별 실전 수험 교재 'PART 5&6'과 'PART 7'을 각각 새로 출간했다. 점수대 별로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파트를 선별해 집중 공략하는 파트별 실전 교재는, 단기간에 점수를 올리려는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 PART 5&6은 800점 대 이상, PART 7은 900점 대 이상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적합하다.

모질게토익, 파트별 실전수험서 출간
모질게토익, 파트별 실전수험서 출간

또한 '10일 만에 800, 900 뛰어넘기'라는 부제에 걸맞게 최근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만으로 이루어진 실전 모의고사 10회분이 수록되어 있다. 시험에 나오는 문제들만 모아 한 번에 풀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시간 안에 시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파트별 실전 교재에는 모든 문제에 자세한 해설과 번역이 수록되어 있고, 오는 7월부터 모질게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PART 7 인터넷 강의 서비스도 유료로 제공된다. 실전 모의고사에 들어가기 전 어휘 모음과 어휘 테스트도 추가되어 어휘도 함께 학습할 수 있으며, 계획적이고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학습 계획표와 시간표, 점수표도 첨부됐다. 가격은 PART 5&6이 1만 2,000원, PART 7은 1만 5,000원이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