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커머스, 오디오의 사운드를 담은 이어폰 '온디고 HD720' 런칭

안수영 syahn@itdonga.com

[IT동아 안수영 기자] IT 쇼핑몰 앱토커머스가 오디오의 강력한 사운드를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이어폰 '온디고 HD720'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온디고 HD720
온디고 HD720

온디고(ONDIGO) HD720은 대형 헤드 유닛을 갖춰 오디오로 듣는 듯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인이어 타입 이어폰이다. 베이스 전용 드라이버를 탑재해 강력하고 깊은 저음을 제공하며, 고급 엔지니어링 기술 적용으로 전 음역대의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온디고 HD720은 오픈형 이어폰의 편안함과 커널형 이어폰의 몰입도 높은 사운드를 동시에 실현했으며, 인체공학적인 커브드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다. 납작한 형태의 칼국수 케이블을 적용해 줄 꼬임과 단선을 방지하며, 고감도 마이크를 내장한 리모콘으로 깨끗한 음질의 음성통화를 지원한다.

앱토커머스를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온디고 HD720은 가격 대비 성능뿐만 아니라 음질까지 좋은 이어폰을 찾는 사용자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정장이나 캐주얼, 스포츠웨어 등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도 특징"이라고 전했다.

온디고 HD72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http://c.appstory.co.kr/earphone34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