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제이씨현, 4GB 장착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960 G1게이밍 출시

이문규

[IT동아 이문규 기자]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는 2015년 4월 2일(목), 국내에서 유일하게 4GB 메모리가 장착된 GIGABYTE 지포스 GTX 960 SOC D5 4GB G1게이밍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4GB 메모리를 장착하여 고-해상도 작업에 유리한 GIGABYTE 지포스 GTX 960 G1게이밍 제품은 GPU Gauntlet™(세계 최고 GPU 선별과정)을 통과한 칩셋에 슈퍼 오버클럭을 적용시켰고, NVIDIA 최신 Maxwell 아키텍쳐를 사용하여 뛰어난 전력 효율과 높은 성능을 가지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성능의 향상을 이루는 것과 동시에 GIGABYTE가 자랑하는 UDV 디자인 그리고 GPU Boost 2.0기반으로 전력을 관리하도록 설계되어 고품질 그래픽 작업 시에도 안정적이며, 장시간 사용시에도 최적의 작동 속도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GIGABYTE 지포스 GTX 960 SOC D5 4GB G1게이밍 제품은 Direct 히트파이프 Touch및 이중구조(복합식) 히트파이프가 적용된 “차세대 WINDFORCE 메탈 쿨러”가 장착되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