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담테크, 발바닥 지압점 자극식 발마사지기 '힐링발란스'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아이담테크(대표 박상호, www.idamtech.co.kr)가 발바닥 지압점 자극식 발마사지기 '힐링발란스'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힐링발란스'는 발등을 공기압으로 꽉 잡아준 상태에서 발바닥에 192개의 지압봉들이 파도타기처럼 움직이며 압력을 주어 지압하는 방식이다.

아이담 힐링발란스
아이담 힐링발란스

'힐링발란스'로 발안마를 받으려면 기기에 양발을 올려놓은 상태에서 발등쪽을 공기압버튼으로 압축한 상태에서 시작버튼을 누르면 지압식 발안마가 시작된다. 공기압을 빠르게 압축하는 약-중-강 자동 3단계 공기압 선택버튼을 눌러 발등 압력을 자신에게 맞도록 정할 수 있다.

상하나 좌우에서 공기압을 가는 기존의 제품들과 달리, 이 제품은 상하좌우 사방향에서 발에 공기압을 가해 압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압시간은 10분, 15분, 20분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발바닥 지압의 속도도 빠르게, 보통, 느리게의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온열기능이 있어 24개의 온열램프가 마사지 받는 동안 발을 따뜻하게 해주어 지압과 동시에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이담테크 홈페이지 www.idam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링발란스'는 오픈마켓 및 대형 종합쇼핑몰, 그리고 마사지 전문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54만원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