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골든디스크 백스테이지 영상 독점 생중계 예정

나진희 najin@itdonga.com

중국 베이징 완스다중신에서 개최되는 제29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의 뒷모습을 보여주는 '골든디스크 백스테이지 엿보기 동영상'이 1월 14~15일 시상식 기간 트위터를 통해 전세계에 독점 공개된다.

'한국의 그래미 어워드'로 불리는 골든디스크는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가요 시상식으로 올해는 역사상 처음으로 중국에서 진행된다.

골든디스크
골든디스크

해당 영상을 시청하려면 트위터(https://twitter.com)에 접속해 골든디스크의 트위터 공식계정(@goldendisc)을 팔로우하면 된다. 주요 시상식 모습도 해시태그 '#goldendisc', '#골디pic'으로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번 골든디스크에는 태양, 씨스타, 걸스데이, 에일리, 현아, 비스트, 위너, 갓세븐, 씨엔블루, 인피니티 등이 참석한다.

트위터코리아 소영선 대표는 "국내 최고 시상식인 골든디스크의 다채로운 볼거리를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한국 팬과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중국에서 시상식이 열려 현장에 가지 못하는 한국 팬들이 트위터를 통해 현장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