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모바일쿠폰 앱 '토핑', 모바일쿠폰 최대 30% 할인 이벤트 실시

안수영 syahn@itdonga.com

국내 선불형 기프트카드를 유통하는 한국선불카드(대표 이강덕)가 감성적인 일러스트와 모바일 쿠폰을 선물할 수 있는 '토핑(Topping)'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토핑 앱은 감성적인 일러스트와 메시지, 선물을 3D 캐릭터로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토핑은 스토리샵과 브랜드샵으로 나뉜다. 스토리샵은 크리스마스, 휴식, 가족 등 다양한 테마에 맞춰 일러스트와 메시지를 선물과 함께 보낼 수 있으며, 브랜드샵은 커피/음료, 디저트, 상품권 등을 MMS와 카카오톡으로 전송할 수 있다.

'3D 배달부' 기능도 제공한다. 3D 배달부란 선물받는 사람의 휴대폰 배경화면에 3D 캐릭터가 선물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로 선물상자, 축하, 감사, 사과, 응원 등의 캐릭터가 있다. 3D 배달부는 토핑 앱을 설치한 사용자끼리만 가능하다.

토핑
토핑

한편, 한국선불카드는 토핑 앱 출시를 기념해, 할인 판매 이벤트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판매 이벤트는 12월 16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총 12개의 인기 상품 브랜드를 2회에 걸쳐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아울러 신규 회원 전원에게 현금과 동일한 1,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초대한 친구가 추천인(이메일)을 입력할 때마다 1명당 200 포인트씩 추가 적립해주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추천인이 10명이 넘을 때마다 1,000 포인트씩 더 지급한다.

한국선불카드 이강덕 대표는 "토핑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할인 판매와 친구 초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모바일 쿠폰을 알뜰하게 구매하고, 친구 추천 포인트를 적립하는 혜택도 함께 받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토핑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은 내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