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택시, 콜택시 인식 개선 위한 UCC 공모전 진행

이상우 lswoo@itdonga.com

글로벌 콜택시 애플리케이션 이지택시(www.easytaxi.co.kr)가 콜택시 인식 개선을 위해 오는 10월 17일까지 '두근두근 이지택시' UCC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제는 '행복한 택시 문화'로, 긍정적인 택시 문화를 조성할 수 있는 내용이면 된다. 최대 3분 내외의 동영상을 이지택시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asytaxikr)에 게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내부심사(70%), 네티즌 추천(30%)을 통해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며, 결과 발표는 10월 20일이다.

이지택시
이지택시

이와 함께 서울, 경기 및 여수 지역 택시 기사를 위한 '황금콜' 이벤트도 실행하고 있다. '황금콜' 이벤트는 이지택시 직원이 콜택시를 부른 뒤, 콜을 수락한 기사에게 손님인 척 탑승해 10만 원 상당의 열쇠 모양 순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지난달부터 지금까지 총 35명의 택시 기사가 당첨되었으며, 이번 달에도 진행 중이다.

한편, 이지택시는 브라질에 본사를 둔 글로벌 IT기업으로, 전세계 33개국 170개 도시에서 사용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2년 10월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서울, 경기, 인천 및 광주, 여수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별도의 콜센터 없이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기사와 직접 연결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