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지포스 GTX780 보상판매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 그래픽카드 보상판매를 8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조텍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조텍매니아포럼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텍 보상판매
조텍 보상판매

조텍의 통 큰 보상판매 해당 제품은 'ZOTAC 지포스 GTX780 OC D5 3GB 스플린터 셀'이다. 본 제품은 941MHz의 베이스 클럭과 993MHz의 부스트 클럭, 그리고 6008MHz의 384비트 GDDR5 3GB 메모리를 내장한 하이엔드급 고사양 그래픽 카드로, 최대 3대의 디스플레이와 1대의 개별 디스플레이 출력을 지원하는 NVIDIA Surround 디스플레이 기술도 내장되어 있다.

조텍의 보상 판매 행사에서는 현재 보유한 그래픽카드 제품이 지포스라면 브랜드명 관계없이 모델명만을 확인하고 차등 할인가를 체크한다. 이후, 불량 및 파손 제품을 제외한 양품을 조텍 코리아로 발송하고 무통장 입금을 하면 센터에서 확인 후, 고객에게 제품 발송을 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한편, 모델에 따라 최대 18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조텍의 통 큰 보상 판매는 개인 구매 수량 제한이 없으며, 타사 제품이더라도 구매 및 파손 없는 양품의 형태의 지포스 제품이라면 누구든지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발송은 추석 연휴가 지난 9월 10일 이후로 예상되며 자세한 구매 및 관련 정보는 조텍매니아포럼(http://cafe.naver.com/zotacmania)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