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편의성 높은 무선 홈씨어터 '피델리오 E5'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욱스 이노베이션스(WOOX Innovations)가 분리형 무선 홈씨어터 '필립스 피델리오 E5'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인 '피델리오 E5'는 2개의 메인 스피커와 2개의 무선 서라운드 스피커, 1개의 서브 우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치 극장에 온 듯 현장감 넘치는 음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필립스 피델리오 E5
필립스 피델리오 E5

'피델리오 E5'는 평소엔 스테레오 모드로 사용하다가 더욱 생생한 사운드를 즐기고 싶을 땐 스피커의 윗부분을 분리해 사용자가 원하는 곳에 배치, 리어 채널로 쓸 수 있다. 지저분한 케이블 없이 깊은 질감의 서라운드 음향을 경험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분리된 스피커를 방의 구석에 각각 배치하면, 어디에나 고르게 퍼지는 사운드로 공간을 채울 수 있어 친구나 가족과 함께하는 홈파티에 제격이다.

이외에도 HDMI, 블루투스(aptX, AAC), NFC(근거리 무선 통신) 기능을 통해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호환되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또한 서라운드 음장 효과를 비롯하여 고음, 저음 조절 등 모든 기능은 간편하게 리모컨으로 다룰 수 있다. 가격은 99만 9,000원.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