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한방에yo' 가입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2014년 5월 12일,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유/무선 결합할인 상품 '한방에yo'에 신규 가입하거나 결합 상품을 추가하면 최대 30만 멤버십 포인트를 15만 명에게 추가 제공하고, 영화 예매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방에yo는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상품과 초고속인터넷을 함께 사용할 경우 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매달 모바일 요금을 할인해 주는 결합상품이다. 모바일과 인터넷, IPTV 등을 결합하면 최대 1만 원 상당의 요금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유/무선 가입자 혜택 강화
LG유플러스, 유/무선 가입자 혜택 강화

LG유플러스는 한방에yo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한방에yo 가입자가 스마트폰 회선 또는 U+tv G를 추가로 결합하면, 홈 상품 종류에 따라 각각 최대 3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LG유플러스 스마트폰 가입자인 가족 구성원 4명이 한방에yo를 통해 인터넷과 결합하면 스마트폰 가입자 당 각각 멤버십 20만 포인트씩 총 8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같은 조건으로 인터넷과 U+tv G에 결합하면 각각 멤버십 30만 포인트씩 총 12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단, 선착순 15만 명에 한함).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는 제휴 가맹점에서 실제 할인받은 금액 기준으로 할인금액 1원당 1포인트를 차감할 수 있으며, 이용 시 문자메시지(SMS)로 이용내역을 받을 수 있다. 등급과 이용 한도는 요금청구서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포인트를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LG유플러스 영화/놀이 예매 서비스 '티켓플래닛' 영화 예매권(1인 2매)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주중 월, 수, 금요일은 피자 구매 시 멤버십 포인트로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5월 피자헛 온/오프라인 주문 시, 6월 도미노 피자 온라인 주문 시).

LG유플러스 이종서 제휴마케팅팀장은 "LG유플러스 유/무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요금할인 이외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라며,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할인 혜택 및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확대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