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전문가를 향한 첫걸음, '스킬트리랩' 수강생 모집

나진희 najin@itdonga.com

자신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게임 개발자들에게 그들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공간인 동아닷컴 평생교육아카데미 스킬트리랩(이하 스킬트리랩)이 드디어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스킬트리랩(원장 김일흥)은 스킬트리랩 정식 교육 과정 오픈일을 오는 4월 5일로 확정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스킬트리랩은 언론사의 신속한 정보력과 국내 최고 강사들의 교육프로그램, 그리고 많은 기업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전문화된 분야의 지식을 제공하는 교육과정이다.

스킬트리랩
스킬트리랩

특히, 게임 개발자의 능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스킬트리를 만들어 개발자의 역량을 분석하고, 분석된 역량을 기반으로 게임 및 콘텐츠 개발에 필요한 교육 및 멘토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킬트리랩은 유니티 게임 개발의 정석의 저자로 유명한 이득우 교육 이사 등 국내 최고 수준의 강사진을 구축했으며, 게임 개발자들의 지식 교류를 위한 부트 캠프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팀 빌딩 및 프로젝트를 지원할 계획이다.

현재 준비된 교육과정은 '유니티 2D 모바일 아트', '유니티 2D 게임 개발 입문', '모바일 게임 서버 개발 기초', '유니티 3D RPG 게임 개발' 등 4개 과정이며, 추후 게임 개발에 관련된 모든 과정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수강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31일까지 스킬트리랩 수강신청 페이지(http://www.skilltreelab.com/class/class_apply.php)에서 신청하면 되며, 수강생에게는 교육 교재, 스킬트리랩 세미나 참석, 부트 캠프 우선 초청권, 창업 상담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스킬트리랩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skilltreela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