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만 원에 프로 사진사가 되자, 소니 알파 아카데미 개설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4년 1월 17일, 소니코리아(www.sony.co.kr)가 렌즈교환식 카메라 브랜드 ‘알파’ 사용자를 대상으로 전문 카메라 강좌 ‘알파 아카데미’를 개설한다고 전했다. 소니는 압구정 소니스토어 건물 3층에 알파 아카데미를 개설할 계획이다. 여기에는 디지털 이미징 설비를 갖춘 교육 공간, 촬영 실습 스튜디오, 사진 후보정 교육을 위한 시설, 각종 편의시설 및 커뮤니티 공간을 한 곳에 갖췄다. 이를 통해 알파 사용자들은 이론부터 실습까지 한 번에 배울 수 있으며, 사용자 간의 정보 공유도 쉬워졌다.

소니 알파 아카데미
소니 알파 아카데미

강좌는 전문 사진작가 출신의 강사들이 소니의 렌즈교환식 카메라를 제품별로 교육하며, 실제 사진 촬영 기술 강좌(사진 이론, 인물사진, 풍경사진, 후보정) 등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수준별 맞춤 교육을 제공한다. 프로사진작가 특별 초청 강연, 사진 테마별 특별 실습(여행 사진, 쇼핑몰 사진 촬영, 블로그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

알파 아카데미는 소니 알파 구매 후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수강 신청은 소니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수강료는 강의에 따라 1만 원에서 1만 5,000원이며, 이는 수강자를 위한 교재와 다과 준비에 활용된다. 교육은 오는 23일을 시작으로 매월 약 20여 강좌가 마련돼 있으며, 평일 저녁 7시 30분, 주말 오후에 열린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알파 아카데미 개설 기념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수강 신청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외장하드, 보조 배터리 및 SD카드 리더 기능을 갖춘 휴대용 무선공유 'WG-C10'을 비롯해 휴대용 보조배터리 CP-V3, 소니 SD카드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알파 아카데미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소니 알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