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이지라인 브렉퍼스트 시리즈' 출시

나진희 najin@itdonga.com

가전 그룹 일렉트로룩스 코리아가 바쁜 아침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아침 식사를 준비할 수 있는 '이지라인 브렉퍼스트 시리즈(EasyLineSeries, 이하 이지라인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지라인 시리즈는 커피메이커, 토스터, 무선 주전자로 이루어져 있으며, 검정 색상의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지라인 시리즈
이지라인 시리즈

'이지라인 커피메이커(ECM1303K)'는 용량이 1.25L라 한번에 10잔까지 커피를 뽑아낸다. 제품 본체와 물주전자에 컵과 리터 단위가 함께 표기된 '2중 눈금 수위 표시창'이 있어 편리하다. '분리형 필터 바스켓'은 따로 종이 필터가 필요 없어 경제적이다. 또한, 필터 바스켓과 물주전자는 분리가 가능해 식기세척기 사용이 용이하다. 전원을 켠 뒤 12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세이프티 오토 오프 시스템'과 커피 추출 중에 용기를 꺼내면 자동으로 커피 추출을 정지하는 '누수방지 자동 잠금 밸브' 기능을 갖췄다.

'이지라인 토스터(ETS1303K)'는 '7단계 센서 토스팅' 기능으로 다양한 크기의 빵을 취향에 맞게 구워내는 제품이다. 2개의 광폭 투입구는 크기가 큰 베이글부터 작은 크기의 토스트까지 구울 수 있다. 또한, 크루아상, 롤빵처럼 토스터 안에 넣기 어려운 빵은 '롤 굽기용 랙'을 활용해 따뜻하게 데울 수 있다. 자동 중앙 고정 장치가 빵을 중앙에 고정해 빵이 고르게 구워지며 제품에 '해동', '데우기', '정지' 버튼을 탑재해 얼린 빵/식은 빵 등을 원하는 굽기로 구울 수 있다. '부스러기 트레이'와 '먼지 방지 뚜껑'이 있어 위생적이다.

'이지라인 무선주전자(EEK1303K)'는 물을 1.5L까지 빠르게 끓일 수 있고, 전력은 1,850-2,200W다. '원터치 뚜껑 열림' 버튼 덕에 한 손으로 뚜껑을 열고 '360도 회전 분리 받침대'를 채용해 어떤 방향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양면에서 식별 가능한 '양면 물 수위 표시창'과 컵과 리터 단위를 병행 표기한 '2중 눈금 수위 표시창'도 탑재했다. '분리평 필터'는 물속의 불순물을 거르고, '스테인리스 스틸 평판 바닥'을 채용해 위생적이다. '3단계 세이프티 오토 오프 시스템'은 주전자를 베이스에서 분리했을 때/물이 100도까지 끓었을 때/물이 없을 때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안전에도 신경 썼다

이지라인 시리즈는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커피메이커 5만 7,000원, 토스터4만 9,000원, 무선주전자 5만 3,000원이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